스마트자동차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스마트자동차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WE(WomEngineers)

스마트자동차공학과 미래 여성 엔지니어 모임

WE

WE는 WomEngineers의 약자로서 우리 스마트자동차공학과의 미래 여성 엔지니어 모임입니다.

현재 기업 및 연구소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공학도의 비율이 남성보다 아직 훨씬 낮지만 그만큼 노력에 따라 두각을 드러내기가 더 유리한 면도 있습니다. 특히 4차산업 혁명시대에는 남성 중심 사회인 경우가 많지만 그럴수록 주눅들지 말고 실력으로 당당하게 맞서면 좋은 기회를 많이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학과에 미래 여성 엔지니어를 소개합니다.

저는 17년에 입학한 이진선입니다. 우리학교, 우리학과에 입학하기전에는 막연히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입학하고 학교생활을 해보니 선배님들도 매우 좋고 동기들도 매우 좋아서 학교 생활이 매우 재미 있습니다.

저는 16년에 입학한 나연주입니다. 동기, 선배님들과 같이 카티아도 배우고 캐드도 배우고 어려운 4대역학도 배우고 있습니다. 솔직하게 고체역학은 너무 어려웠습니다. 요즘은 동아리에서 시뮬레이션과 모델링 프로그램을 배우고 있습니다.

저는 15학년에 입학한 정세진입니다 보통 공대하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적절한 이론과목과 그것을 응용한 실습 및 설계과목에서 흥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어려울 것 같은 과목들도 교수님들께서 차근차근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처음 접하는 프로그램이라도 따라가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스마트자동차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