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자동차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스마트자동차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졸업자 현황

업체 작업영역입니다.

졸업자 현황

최근 본 학과 졸업생들은 국내 대기업 및 공무원을 비롯하여 최근에는 현대모비스(서산 시험장), 대우전자 부품, 김제 특장차 전문단지(28개 기업)등에 취업이 되고 있으며 전북취업연계 자동차학사 프로그램을 통하여 모든 졸업생이 취업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 하고 있습니다.

고원석 (2017년 졸업, 대우전자 부품)

원광대학교를 다닌 것은 저의 인생의 큰 터닝 포인트였습니다. 4년간 교수님들을 비롯하여 동기친구들과 동고동락하며 전공과 교양을 골고루 배우면서 매우 즐겁게 학교 생활을 보낸 것 같습니다.
우리 후배들도 우리학과의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인생의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양승민 (2017년 졸업, 울산과학기술원 석사과정 진학)

우리 스마트자동차공학과에서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배운 것에 보람을 느낌니다. 대학교에 입학하기전에는 막연히 엔진을 공부해야 겠다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교수님들의 도움으로 차세대 자동차의 기술 발전에 대해 폭넓게 이해 할 수 있었고 미래자동차 산업을 이끌 수 있는 진정한 엔지니어로 한 단계 성숙할 수 있었습니다.

태학선 (2020년 졸업, 삼성디스플레이)

안녕하세요. 원광대학교 스마트자동차공학과를 졸업하는 태학선 입니다. 저는 처음 그저 자동차가 좋고 자동차 정비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원광대 스마트자동차공학과에 진학 하였습니다. 그러나 우리 학과에서 수업을 받으며, 대기업 연구원이 되고 싶다는 꿈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교수님들께 적극적으로 상담을 받고, 지도를 받으며 점차 저의 꿈을 현실화 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했습니다. 우리 학과에서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기계공학전공 수업과 실습을 해 주셨고, 열심히 학과생활을 하여 결국 제 꿈을 이루었습니다.

김은혁 (2021년 졸업예정, 현대모비스)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부터 자동차가 좋아서, 원광대 스마트자동차공학과를 선택하였는데, 학교 생활이 너무 즐거웠습니다.원광대학교 스마트자동차공학과만의 다양한 자격증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적인 이론 지식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지식이 다양한 직업군에서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이 훗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배운 것들을 학술동아리에서 자동차의 이론과 원리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직접 설계하고 제작해 우리 팀만의 자작 자동차를 만들면서 지식을 넓히는 값진 경험이 되었습니다.

취업회사 리스트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삼성디스플레이

르노삼성자동차

(주)만도

대우전자부품

LG전자

현대중공업

(주)오토젠

현대로보틱스

(주)성원

삼환환경

한국공조엔지니어링(주)

아이다월드테크코리아

대륙금속

레이저&피딕스

Y&K

동양피스톤

후지테크

인아오리엔탈모터

코리아휠

보성하이테크

(주)쿠쿠전자

대우정공

동해금속

신진엠텍

에버다임

대동도어

대승

거산코아트

더클래스효성

에스뎀코어

(주)신젠타코리아

탬즈

넥솔론

스마트자동차공학과

Wonkwang University

Search